위로올리기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

    댓글 광고 미션

    아래의 피드에 어울리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유튜브 구독

    1. 아래의버튼을 눌러주세요.
      아래의 채널명을 길게 탭하여 복사해 주세요.
      조현아의 목요일밤
    2. 유튜브 앱에서 위 채널을 구독하신 후
      아래의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유의사항

    • 위 채널명으로 검색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 구독을 취소하면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뷰업 고객센터

    서비스준비중입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회원가입을 하시겠어요?

    적립할 계정을 설정하세요.
    계정 관리로 이동할까요?

    앱에서 추가 가능합니다.

    1일 최대 적립횟수에 도달하였습니다.
    인스타 좋아요 적립은 24시간 기준 한 인스타 아이디당 1,000회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른 아이디로 시도해주세요.

    댓글 진행시 유의사항
    01 게시물 사진 및 내용과 해시태그를 꼭! 읽은 다음 관련성 있는 댓글로 정성껏 작성해 주세요.
    02 맞춤법에 유의해서 댓글을 남겨주세요.
    03 성의 있게 8글자 이상으로 작성해주세요.
    04 단순 이모티콘만을 이용한 댓글은 삼가해주세요.
    05 반복된 댓글 또는 무성의한 댓글은 300배의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뷰업 댓글 진행 시 필수 사항
    1. 내용에 맞게 천천히 작성해주세요.

      댓글은 2분 내에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충분히 여유로운 시간을 드리고 있으니 게시글의 내용을 천천히 확인하신 후 게시글에 어울리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2. 댓글을 정성껏 작성해주세요.

      맞춤법에 꼭 유의해 주시고, 이모티콘을 섞어서 12자 이상의 댓글로 정성껏 남겨주세요 :)

    • 댓글의 내용이 관련성이 없거나 12자 미만일 경우.
    • 내용없이 단순히 이모티콘만 사용 시.
    • 단어만 적거나 피드 내용을 그대로 복붙할 경우.
    와~!! 케이크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DM으로 구매 요청 드렸어요 :D
    멋있어요.
    오늘도 화이팅!
    너무 짧고 성의 없는 댓글이라 패널티 포인트 부여
    돈까스 너무 맛있어 보여요!
    곁들임으로 나오는 반찬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너무 좋겠네.
    내 스타일은 아님.
    반말 또는 부정적인 댓글이라 페널티 포인트 부여
    제품이 정말 좋아요.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화장품이네요 😊
    여성옷인가요?
    예쁘네요.
    내용과 맞지 않는 댓글이라 페널티 포인트 부여
    우리 가족은 늘 여기서 채소 사먹어요.
    지난주에도 방문했어요 😍
    신선 채소마트 가써니 채ㅗ들이 많아서 정말 좋ㅇ았어요.
    다른 상호명 사용, 맞춤법을 준수하지 않아 페널티 포인트 부여

    자동적립 설정
    사용자가 뷰업을 이용하지 않는 동안 에도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좋아요(2), 팔로우(10)로 계산되어 지급됩니다.

    오늘 하루 그만보기
    오늘 하루 그만보기

    개인정보보호정책

    뷰업 개인정보취급방침
    뷰업(이하 "회사" 또는 "뷰업"이라 함)은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뷰업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의 연락처
    11. 기타
    12.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본인인증시 :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 현금출금신청시 : 실명, 연락처, 은행명, 계좌번호, 주민번호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항목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성명 개인 식별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주소 고지사항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제안 후 개선 사항에 대안 안내, 제품 배송
    위의 사항들은 이용자의 개인식별과 제안 및 의견에 대한 답변 제공과 긴급 연락을 위해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뷰업은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구체적으로 기입할 때만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이용자의 신분과 서비스 이용의사를 확인하여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회사는 최초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요청하여 수집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령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및 은행계좌번호의 수집• 보관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여 해당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여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5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뷰업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옵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뷰업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뷰업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뷰업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 이상필

    소속 : 뷰업

    o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이상필

    소속 : 뷰업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icic.sppo.go.kr /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1. 기타
    뷰업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뷰업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 2020년 00월 00일.

    - 시행일자 : 2020년 00월 00일.
    팝업취소버튼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주식회사 스마일드래곤(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뷰업 광고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회사"와 "회원"간의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① "서비스"라 함은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광고를 "회원"이 클릭하는 행위를 통해 발생한 "광고수익"을 "회사"와 "회원"이 일정한 비율로 배분하는 광고서비스를 의미 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등록한 광고를 클릭하는 행위를 통해 발생한 수익에 대해 “회사”로부터 일정한 비율로 수익배분을 받는 자를 의미합니다.

    ③ “수입”이라 함은 “광고수익” 중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수익배분의 기준에 의해 “회원”에게 지급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해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에서 적용일자 7일전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 17조를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운영정책
    ① “회사”는 공정한 “서비스”의 유지 및 “회원”의 보호 등을 위해 별도의 운영정책을 운영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을 반드시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5조 회원계정에 대한 관리
    ① “회원” 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원”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정보수정 에서 변경을 하거나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④ 제2항 및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조 뷰업 이용자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사이트" 내 필요한 기재항목을 입력함으로써 체결 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신청한 이용고객 중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하거나, 등록이 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자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다.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라.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마.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바.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③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거나 제공할 모든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 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수입”을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본 항에 따른 “서비스”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전항의 경우 “회사”는 제 17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가.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을 신청할 때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나.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다. “회사” 또는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라. “회사” 또는 제 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마.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바. 수동과 자동을 불문하고 다양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여 “광고주”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 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사. 수입을 일으키려는 목적으로 부정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일체의 행위

    아.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자.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차.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카.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서비스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 또는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나 데이터를 유출 및 변경 하거나,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 또는 도용하는 행위

    타.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서비스”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판매하는 행위

    파.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광고주”와 “회사”에 고의적으로 손실을 입히는 행위

    하. 기타 “서비스”의 운영정책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에 반하는 행위

    ③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및 공지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④ 회원의 뷰업 계정 및 PC, 모바일 기기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의 계정 및 PC, 모바일 기기, 각종 인증수단의 관리 부실이나 타인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이용의 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관련법령, “약관” 또는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제한, 계약의 직권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법령 또는 "회사"의 운영정책 및 제9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제 14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를 하고 회원은 30일 내에 소명의 기회를 부여 받습니다.

    ④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유선연락, 이메일 등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⑥ 영업양도∙분할∙합병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서비스 제공의 계약만료, 당해 서비스의 현저한 수익 악화 등 경영상의 중대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 회사는 기술상⋅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중단일자 30일 이전까지 중단일자∙중단사유 등을 홈페이지 공지사항등에 공지하고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⑦ 회사가 제 6항에 따라 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 회원은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환전 기간에 제한이 없는 적립 포인트의 경우 서비스 종료일까지를 유효 환전 기간으로 봅니다.
    제 11조 계약의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로 요청하거나 직접 “광고센터”에 접속하여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의 해지 신청 시 미지급 광고비, 환불금, 잔여캐쉬 또는 미정산 “수입”이 있는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에 따라 정산절차 완료 후 계약을 해지합니다.

    ② “약관”에 따라 계약이 직권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 제한 중 해지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원" 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②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3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휴대) 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전체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이용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 1항의 방법에 따라 정상적으로 발송하거나, 제 2항의 방법에 따라 게시하는 경우 통지가 도달한 것으로 보며,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정보제공 및 광고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나 광고 등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서비스 알림,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권리의 귀속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콘텐츠 등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각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제 17조 양도 및 권한위임 금지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8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08월 26일 부터 적용됩니다.
    팝업취소버튼